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관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한 힌트와 팁

카테고리 없음

by 악어새마우스 2020. 6. 16. 00:31

본문


배관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한 힌트와 팁



당신의 배관 시스템을 수리하는 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어려울 수도 있지만 전문가들이 제시해야 할 조언을 읽었을 때 훨씬 쉽다.


아래 기사에는 배관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경우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팁과 전술이 가득하다.




삐걱거리거나 망치질하는 것처럼 들리는 시끄러운 파이프를 고치는 것은 쉽다.


노출된 파이프는 적절히 고정해야 한다.


바닥, 벽, 천장 안에 들어 있는 파이프는 전문 배관공이 참여해야 할 수 있다.




냉동 파이를 피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집의 어떤 지역도 얼지 않고 그러한 온도에 노출되는 모든 파이프가 단열재로 보호되도록 보장한다면 쉽다.


파이프는 얼음이 어는 온도에 도달하는 즉시 얼기 시작할 것이다.


파이프가 녹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는데, 이는 여러분이 꽤 오랜 시간 동안 물을 마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파이프가 터져서, 엄청난 혼란과 큰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파이프가 얼었다면, 녹는 얼음이 빠져나갈 수 있도록 선을 두드려라.


이것은 파이프의 압력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되고 터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으며, 이것은 여러분의 집에 더 이상의 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




적절한 도구를 가져와 배관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사용법을 정확히 숙지하십시오.


배관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설명서를 읽고 인터넷에서 몇 가지 조사를 해보십시오.


수리를 시도하기 전에 미리 계획을 세우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저지를 수 있다.




쓰레기 처리에 문제가 있는 경우 맨손으로 처리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쓰레기 처리는 심지어 꺼졌을 때도 위험한 장치다.


가비지 처리 매뉴얼을 찾거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문제 해결 조언과 모델을 보여주는 다이어그램을 참조하십시오.




기름이나 기름, 기름기를 하수구에 넣지 마라.


이 물질들은 식고 굳으면 배수구가 막힐 것이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쓰레기 처리를 망치고 그것이 덜 효율적이게 만들 것이다.


기름과 기름을 통에 부어 식힌 후 쓰레기통에 넣는다.




정기적으로 청소함으로써 쓰레기 처리의 수명을 크게 연장할 수 있다.


접시비누에 레몬 껍질과 체리 구덩이를 섞으면 쓰레기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신선한 냄새를 맡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쓰레기 처리를 할 때마다 찬물을 많이 뿌려라.


찬물은 날개의 날카로움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처분이 더욱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한다.


뜨거운 물은 액체 그리스가 그 안에 쌓이도록 함으로써 당신의 배수구를 막히게 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샤워기를 넣으면 에너지 비용에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의 샤워는 당신의 집의 온수 사용량의 대부분을 소비한다.


에너지 효율적인 샤워 헤드를 설치하면 가정에서 샤워 헤드 한 개당 100달러 이상 절약할 수 있다.




변기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을 낮추려면 변기가 쓰레기통인 것처럼 접근하지 마십시오.


티슈, 솜뭉치, 면봉, 종이 타월, 기저귀, 생리대 등 흔히 물기가 있는 물건들이 제대로 용해되지 않아 변기를 막아버릴 수 있다.


심지어 화장지 사용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샤워기를 교체할 때가 되면, 좀 더 좋은 것을 위해 돈을 더 내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가게에서 가장 싼 샤워 헤드를 고르는 것은 결국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값싼 제품과 마찬가지로 값싼 샤워기 헤드는 내구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거주지의 주 급수 차단 밸브의 위치를 숙지하십시오.


수도 계량기는 그 근처에 위치해야 한다.


보통 화장실, 싱크대 및 기타 설비에는 자체 차단 밸브가 있다.


제품군 전체가 이러한 밸브에 익숙한지 확인하고 사용 편의성을 위해 차단 위치를 표시하십시오.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논의되었듯이, 배관은 누구나 완성하기 매우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지만, 올바른 조언과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상당히 쉬워진다.


이 기사의 충고를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만의 배관을 할 수 있을 것이다.